본문 바로가기
일상

갤럭시워치4 구매!

by 태식맘 2022. 3. 18.

안녕하세요 태식맘이에요~

며칠 전 갤럭시 S22 울트라를 사고 사은품으로 받은 15만원 삼성쿠폰으로 갤럭시워치4를 구매했습니다~ 

드디어 계속 쓰던 갤럭시 워치와 이별하는 순간이 왔네요ㅎㅎㅎ

이전 꺼는 46mm라서 크고 무거운 감이 있어서 이번엔 40mm로 구매했답니다

 

 

퇴근하고 집에 왔더니 워치 도착!

 

 

 

박스 뜯었을 때 모습이에요~

워치4와 오른쪽 상자에는 충전기가 들어있어요

 

원래 쓰던 갤럭시워치 46mm와 비교

크기 차이가 엄청나쥬~~~!

 

 

미리 사둔 스트랩과 커버예요

스트랩은 원래 스트랩포유 에서 구매해서 썼었는데

너무 편하고 좋아서 똑같은 디자인으로 재구매했어요!

 

배경화면은 태식이

 

스트랩과 커버를 씌운 동일한 조건으로

워치46mm 와 워치4 40mm 무게를 비교해봤어요

 

 

첫 번째가 갤럭시워치 46mm입니다

 

두 번째가 이번에 새로 산 갤럭시워치4 40mm입니다

 

무게 차이가 거의 두배나 나요

그래서인지 손목이 훨씬 가벼워졌어요~!

 

 

갤럭시워치 쓸 때는 버튼 두 개 중에 위에가 뒤로가기, 밑에버튼이 홈버튼이었는데

갤럭시워치4는 반대로 되어있어요

위에버튼이 홈 , 밑에버튼이 뒤로가기 더라구요

(이전 꺼에 익숙해져서 맨날 잘못 눌림 ㅠㅠ)

 

 

추가로

워치 플레이스토어에서 카톡 설치하고 설정도 다했는데 알람 안 오는 현상이 있어서

초기화 한번 진행했는데도 안되네요

찾아보니 카톡 어플을 깔아버리면 알림이 안 오는 거였나 봐요 ㅠㅠ

워치에서 카톡 어플을 삭제했더니 카톡 알림이 오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