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이패드 에어4세대 스페이스그레이

by 태식맘 2021. 9. 22.

갓성비 레노바p11과 갤럭시탭s6 lite 중에 뭐살지 며칠동안 고민하다가 뜬금없이 아이패드 에어4를 지르게 됐어요ㅎㅎㅎㅎ 이게 뭐선일이고


레노바p11을 구매하고 리뷰동영상을 접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다른태블릿 리뷰도 보게되고
아이패드 사면 애플팬슬과 매직키보드를 사주겠다는 말에... 하필이면 또 쿠팡에서 로켓배송에 애플모든제품 할인까지!! 그리하여 바로 아이패드에어4 를 구매했어요



쿠팡택배


오늘 이거 받을려고 야구장 예매해논것도 취소시키고
아이패드 기다리고 있었어요



아이패드에어4세대


아이패드 에어4세대 와 매직키보드,그리고 애플팬슬2


제가 구매한 아이패드 에어4세대는 10.9인치에요


애플팬슬


전제품 다 요렇게 비니루를 뜯기쉽게 만들어놨어요


밑에사진은 앞면과 뒷면

아이패드 에어4세대
아이패드 에어4세대 스페이스그레이


애플 제품을 처음구매해봐서 몰랐는데 충전기는 잘 안들어가 있나봐요
아이패드에어4세대 에는 충전기도 구성품에 포함돼있네요

제가 선택한 색상은 스페이스그레이!
조명때문에 사진찍으니 실버처럼 보이긴 한데
실제로보면 저거보다 조금 더 어두워요



아이패드프로4세대 아이패드에어4세대


왼쪽이 아이패드 프로4세대 실버 색상
오른쪽이 아이패드 에어4세대 스페이스그레이 색상

이렇게 같이 놓고 보니 차이가 나는게 보입니다

프로4는 얼굴인식으로 잠금해제되고
에어4는 지문인식으로 잠금해제 할수있어요


아이패드 에어4세대 언어선택


여기서 로딩부분인줄알고 한참을 보고있었는데
밑에 바 드래그했더니 바로 언어선택으로 넘어가네요


아이패드 에어4세대



매직키보드가 생각보다 너무 무거워서
스마트키보드랑 바꿨어요
스마트키보드도 산지 한달안된거라 거의 새거느낌이더라구요
맥북과 매직마우스와도 호환이 된다고해서 좋더라구요
아이패드,애플팬슬,스마트키보드,매직마우스 로
노트북 한대 뚝딱 만들어졌네요
점점 앱등이로 변해가고있는 태식맘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