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산바다마라톤

by 태식맘 2021. 11. 19.

얼마전에 있었던 부산바다마라톤을 달리고왔어요 코시국이라 모이지는 못하고 각자 따로 달리고 인증하는 방식이였어요.

 

 

 

 

태식맘은 플로킹으로 선택했답니다~!

신청을 하고 며칠뒤 집에 택배가 왔어요

 

 

 

 

 

 

매달과 간식류,민트색 티셔츠까지!

 

기간안에 달려야되는데 평일은 바빠서 못했더니 어느덧 마지막날이 되고 급하게 동네 공원 한바퀴 돌고왔어요

 

 

그러고 인증샷을 올렸는데

 

아니 이게 뭐슨일이고!!!!!!!

 

 

무려3명만 추첨하는 경품 에어팟에 당첨이 됐습니다!!

그리고 다른경품인 스타벅스 기프티콘까지!!!

 

 

태식맘은 두개 다 당첨이 됐어요ㅋㅋㅋㅋㅋㅋ

경품 당첨 운 지렸습니다!!

 

 

 

 

그래서 어제 요로코롬 경품이 도착했어요

에어팟 프로 잘쓰겠습니다ㅎㅎ (점점 앱등이의 길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