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시마스시

by 태식맘 2021. 11. 5.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왔어요!
사실 저번에 이게시글을 올릴려다 사진이 계속 안올라가는바람에 짜증나서 덮었다가 지금왔네여ㅠㅠ



10월의 어느일요일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2층에 있는 시마스시를 다녀왔어요!




맥주도 한잔 캬~~~

밑에 사진은 시마스시의 메뉴판이에요
회전 레일에 없으면 이메뉴판을 보고 주문하면됩니다~


메뉴판을 한번 훑어봤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








튀김우동도 시켰으나 재료소진으로 유부우동밖에 안된다고하여 유부우동도 시켜봤습니다

저번에 왔을때도 같은이유로 튀김우동 못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도 못먹고 가네요ㅠㅠ



하.지.만 유부우동도 맛있었다는 저엄!!
국물이 끝내줘요


이제 계산대로 갈시간이네요


저번보다는 덜 먹었지만 배부르게 아주 잘먹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