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포동 대광양곱창 대광3호

by 태식맘 2021. 12. 6.

저번주 월요일에 남포동에 있는 대광양곱창을 다녀왔어요!
대광양곱창은 요즘 인기많은 백화양곱창집과 붙어있답니다
저번에 백화양곱창을 갔다가 이번에는 대광으로 가봤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대광이 더 마음에들더라구요!!


일단 백화에 사람이 다 몰려서 눈이 너무 매웠는데
대광은 상대적으로 없다보니 시끄럽지도 않고 눈 매울일도 없고 조용해서 저는 좋았어요


하지만 제일마음에 들었던건 맛!
제가 갔던 대광3호 이모님은 오래전부터 하셨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저희가 먹을때 단골도 좀 계시더라구요

 

 

 

 

저는 양념을 좋아해서 양념을 시킬려고 했는데

사장님이 소금구이를 추천해주셔서 첫판은 소금구이!

야들야들 하고 진짜 핵핵 맛있었어요!!!

 

 

 

 

찍어먹는 소스도 두가지 주시고 쌈샐러드도 해주셔서 

저렇게 싸먹으면 을마나 맛있게요~~~~

 

 

 

 

 

 

 

예전에 백화양곱창 갔을때랑 똑같이 소주잔하트도 한번 만들어보고 ㅎㅎㅎ

안주가 맛있으니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두번째는 양념구이를 시켜봤어요

 

 

 

 

 

양념도 엄청 맛있었는데
제입맛엔 소금구이가 더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가면 소금구이로 많이 먹어야겠어요
곱창전골도 있었는데 못먹고 나왔네요ㅠㅠ

앞으로 남포동 대창집은 대광3호로 정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