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by 태식맘 2022. 1. 17.

안녕하세요 태식맘이에요~~~

태식맘 생일선물로 그토록 가지고싶어서 들낙거렸던 다이슨 에어랩을 사주셨답니다

(아직 생일 한달남음)

 

사실은 다이슨 에어랩이 전세계적으로 품절대란을 겪고있는바람에

사고싶어도 못사게 돼었어요ㅠㅠ

 

 

태식맘도 공식홈페이지도 몇번씩이나 들어가보고 백화점도 가보고 마트도 가보고

홈쇼핑대기도 해봤지만 다 수량이 없다고하고

홈쇼핑은 2분만에 완판돼서 결제하다가 중간에 막혀버렸지뭐에요 ㅠㅠㅠ

당근에서도 원래금액보다 더 비싸게 팔고있다는.....!!!!

 

 

 

그런데 복권사야되는 꿈을 꾸고 난 다음날 

습관처럼 들어가게되던 다이슨 공식홈페이지에 재고가 있다고 떠있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그것도 에어랩 구성 중에 제일 사고싶었던 컴플리트롱!!!! 

제가 구매하고 나서 바로 품절 되버렸어요 ㅎㅎㅎ 

 

 

금액은 649,000원인데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8% 할인받아서 584,100원에 구입할수 있어요

 

구매한 다음날 바로 택배가 왔어요

겉에 주소 적혀있는 박스를 벗겼더니 또 갈색박스가 있네요

 

상자 세겹을 뜯어야 드디어 가죽케이스를 볼수 있었답니다

 

 

드디어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롱을 개봉합니다! 두둥!

 

 

영롱영롱

 

구성은 이렇게 들어가있어요

 

30mm 롱 에어랩™ 배럴

40mm 롱 에어랩™ 배럴

하드 스무딩 브러시

소프트 스무딩 브러시

라운드 볼륨 브러시

프리스타일링 드라이어

필터 클렌징 브러쉬

 

똥손이라 고데기도 잘 못하는지라 다이슨 에어랩은 정말 똥손구원템이였어요 !!

아직 다이슨 적응중이긴 한데 

다이슨 받은 첫날에 해본 똥손의 머리작업

비포 에프터

 

 

 

30mm롱에어랩 배럴로 해봤지만 첫날이라 방향을 잘못 보는바람에

한쪽은 반대쪽으로 감았다가 다시 원래방향으로 돌리는바람에

사진상에 보이는 오른쪽이 엉망이네요ㅠㅠ 

 

시간 없을때는 스무딩 브러시로 빗어주고 제일 밑에만 안쪽으로 C컬 느낌으로 말아주는데

다들 머리가 차분해졌다고 하네요 

효과 굿굿!!

잘쓰겠습니다 ㅎㅎㅎ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안리 이앤디스튜디오 카페  (2) 2022.02.04
경성대부경대/ 대연동 소랑  (4) 2022.01.27
경성대부경대 대연동 코코로 창코나베  (2) 2022.01.06
남포동 대광양곱창 대광3호  (10) 2021.12.06
부산바다마라톤  (7) 2021.11.19

댓글